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도의회 국민의힘, “경기특자도 설치 주력, 괴담 선동 강력 대응”

컨텐츠 정보

본문

도의회 국민의힘 현장 정책회의 (1) (2).jpg

 

도의회 국민의힘 현장 정책회의 (2) (1).jpg


도의회 국민의힘은 이날 9월 임시회 개회를 앞두고 각종 현안에 대한 교섭단체 결속을 다지려는 현장 정책회의를 열고 핵심 현안에 대한 의지가 담긴 결의문을 채택했다.


특히 이날 현장 정책회의에는 국민의힘 김기현 당 대표와 이철규 사무총장,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도 총출동해 김정호 대표의원 선출 이후 연일 정책 행보를 펼치고 있는 도의회 국민의힘에 힘을 실었다.


도의회 국민의힘은 결의문에서 “도민의 시선과 마음으로 경기도를 바라보겠다”며 “잇따르는 이상 동기 범죄와 후쿠시마 원전 처리수를 둘러싼 무책임한 괴담 선종까지 더해져 불안감을 느끼는 도민을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민생 치안을 위한 인프라 확대와 능동적 범죄 예방 체계 마련 ▲어민과 수산업계 생계를 위협하는 후쿠시마 처리수 괴담 선동에 대한 단호한 대응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기틀 마련 ▲선진 의회 시스템 확립 ▲교권 존중 문화 조성을 위한 정책적 노력 등을 결의했다.


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은 “도의회 국민의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출발선에 섰다”며 “지난 1년의 부족함을 딛고 오로지 도민을 위한, 경기도를 위한 교섭단체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김기현 당 대표도 “김정호 대표 취임 후 도의회 국민의힘이 ‘정책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데, 생각이 저와 같다”며 “일 잘하는 정당으로 인정받아야 국민에게 인정받는다. 도의회 국민의힘 열정을 존중하고, 실천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 정책회의 결의문 채택 후에는 함운경 네모선장 대표의 후쿠시마 원전 처리수 특강, 유재은 스페셜 스페이스 대표의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관련 특강 등이 이어졌다. 


다음은 결의문 전문.


<경기도민, 경기도를 위한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국민의힘은 여야 동수라는 초유의 의석수를 기록한 

제11대 경기도의회에서 균형 잡힌 경기도 실현에 대한 

준엄한 명령을 부여받았습니다.


경기도의회의 국민의힘은 도민의 시선과 마음으로 경기도를 바라보겠습니다.

의회의 기본 책무인 견제의 충실한 이행과

경기도의 미래를 위한 발전적 대안 마련에도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복합적 경제위기 속 도민들의 삶도 한층 더 팍팍해졌습니다.

잇따르는 이상 동기 범죄와 후쿠시마 원전 처리수를 둘러싼 무책임한 괴담 선동까지 더해져 도민 여러분의 불안감도 높아졌습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도민 여러분을 지키는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오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출발선에 섰습니다.

지난 1년 동안의 부족함을 딛고, 

오로지 도민을 위한, 경기도를 위한 교섭단체로 거듭나겠습니다.


이에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다음과 같이 엄숙히 결의합니다.




하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도민 여러분의 안전한 일상을 위해 민생치안을 위한 인프라 확대를 포함해 능동적인 범죄 예방 체계 마련에 앞장선다.


하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도민을 불안에 떨게 하고, 어민과 수산업계의 생계를 위협하는 후쿠시마 처리수 괴담 선동에 단호하게 대응한다.


하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대한민국의 신성장동력이 될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를 국가적 과제로 부각해 특별자치도 설치 기틀 마련에 앞장선다.


하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의회 운영방안 혁신 TF’를 구성해 의회 발전을 저해하는 제도들을 발굴하고, 선진 의회 시스템 확립에 앞장선다.


하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교권을 존중하는 학교문화 조성에 정책적 책임을 다해 교육 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경기교육을 만드는 데 앞장선다. 




2023년 8월 30일(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일동

 

 

#도의회 #국민의힘 #국힘 #경기 #북부 #특별 #자치도 #설치 #주력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 #해수 #방류 #바다 #괴담 #수산물 #선동 #강력 #대응 #결의 #처리수 #일본 #동해 #서해 #태평양 #오염 #기타 #핵종 #삼중수소 #축적 #누적 #먹이사슬 #인간 #물고기 #해초 #김기현 #대표 #이철규 #사무총장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 #김정호 #대표의원 #선출 #정책 #행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