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
HOME  > 뉴스종합 > 문화

통진두레문화센터, <향기장수 이야기>... 15일 1만 원

컨텐츠 정보

본문


홍보 이미지 (1).jpg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10월 15일(일) 2023 통진네시앤콘서트 5회차 공연으로 <향기장수 이야기>를 개최한다.


<향기장수 이야기>는 민요와 판소리 창자(唱者)들로 구성된 예술단체 ‘사부작당’이 선보이는 공연 작품으로 국악은 어려운 장르라는 편견을 깨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 편의 동화같은 이야기와 우리의 국악을 기반으로 한 창작곡들로 구성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어렵지 않은 일상의 언어와 스토리가 더해져 아이와 어른이 모두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아름다움’ 속에 담겨 있는 진정한 의미에 대해 생각하고 이해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단순한 이야기의 서정보다 국악의 매력을 담은 창의적인 음악곡들로 공연 관람 내내 귀를 즐겁게 해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작품이다.


겉으로 눈에 보이는 아름다움에만 집착하는 뷰티풀왕국의 왕자와 신비한 항아리로 향기를 모으는 향기장수, 그리고 마음이 강인한 벨라가 진정한 마음의 향기를 찾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로 자신의 내면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알 수 있도록 의미 있는 메시지를 공연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통진두레문화센터 통진네시앤콘서트 5회차 공연인 <향기장수 이야기>는 10월 15일(일) 16시에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티켓가는 전석 1만원으로 김포시민 및 다둥이(2자녀 이상) 3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예매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을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통진두레문화센터(031-983-3459) 문의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