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
HOME  > 뉴스종합 > 문화

제1회 김포FC 축제 성황... 궂은 날씨에도 600여 명 모여 선수들과 팬 미팅

컨텐츠 정보

본문


축제1.jpg


김포FC가 14일 김포솔터축구장 인조구장에서 진행한 ‘제1회 김포FC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제1회 김포FC 축제는 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을 비롯해 김인수 김포시의장, 박상혁 국회의원, 홍철호 당협위원장 등 내빈들이 방문했다.


궂은 날씨 속 약 600여 명의 팬들이 모여 축제를 즐겼다.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OX게임, 빙고게임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린이 팬들의 단체 댄스 타임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입장 때 참여자 전원에게 24시즌 유니폼 할인쿠폰 및 응원가가 수록된 L자 홀더를 증정했고 게임을 통해 캠핑의자, 발마시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치어리더와 마스코트 공연, 선수단 퇴장 하이파이브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며 축제에 참여한 이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홍경호 김포FC 대표이사는 “제1회 김포FC 축제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번 축제가 좋은 추억이 되셨길 바란다. 앞으로도 김포FC에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김포FC #축제 #성황 #궂은 #날씨에도 #600여명 #모여 #선수들과 #팬 #미팅 #게임 #경품 #할인권 #홍경호 #대표이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