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회
HOME  > 뉴스종합 > 사회

운양동, 상가활성화 신나는 한마당 행사 성료

컨텐츠 정보

본문


상가활성화를 위한 신나는 한마당 1.jpg


운양동주민자치회(회장 정학진)가 21일 운양동 상가활성화를 위한 신나는 한마당을 운양역 4번 출구 일원에서 개최했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상가활성화를 위한 신나는 한마당 행사는 운양동주민자치회 자치계획수립사업의 일환으로 운양동 내 운영 중인 상가에 대한 홍보와 관내 소비 촉진을 유도하는 행사로 지난 상반기에도 좋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스포츠, 코딩, 미술 등 각종 학원부터 휴대폰 사진으로 만드는 머그 텀블러 만들기, 나만의 와인잔 꾸미기 체험 등 22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홍보와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이벤트 행사로 운양동 청소년으로 구성된 댄스팀 및 밴드 동아리, 버스킹 공연 등 우리동네 주민 참여 행사여서 의미가 컸고 깨끗한 운양동 만들기를 위한 펫티켓 및 올바른 쓰레기 배출 안내 등의 홍보 캠페인이 더해져 활기를 띠었다. 


정학진 주민자치회장은 “오늘 행사는 기획부터 부스참여, 버스킹 공연까지 운양동 주민들과 함께한 운양동의 행사라는 데 의미가 크며 이를 계기로 운양동 상가들이 더욱 힘을 내 활기찬 운양동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채혜영 운양동장은 “상가활성화를 위한 신나는 한마당 행사가 우리 동네에 있는 상가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소통의 장이 됐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