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제
HOME  > 뉴스종합 > 경제

디자인파크, 남서라이온스클럽과 함께 김포시장애인단체연합회에 운동기구 전달 및 사랑나눔 봉사활동

컨텐츠 정보

본문


KakaoTalk_20231102_091500256.jpg

  

㈜디자인파크(대표이사 김요섭)가 10월 10일 남서라이온스클럽과 연합으로 (사)김포시장애인단체연합회(회장 이경규)에 물품을 전달하고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국민의 건강과 행복 그리고 즐거움을 회사 가치로 웰빙 체육 · 힐링 레저시설을 선도하고 있는 ㈜디자인파크는 이번 사랑나눔 봉사활동에 후원물품 트라이커 65대를 연합회에 전달했으며 김포시 장애인협회 10개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요섭 디자인파크 대표이사는 “남서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장애인단체연합회에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속가능한 봉사활동을 통해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의 행복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자인파크는 2024년 경영방침을 지속성장 가능을 위한 ESG경영 도입하기로 하고 기업이 사회적 책임과 국민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건전한 국민 레저문화 확대와 함께 탄소절감을 통해 놀이와 운동 결합하고 에너지를 생성하여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와 조경시설을 개발해 국가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디자인파크는 야외 운동기구와 야외 물놀이놀이시설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고 놀이시설 및 물놀이시설, 카라반 및 모던이글루 등 글램핑장시설 등을 제조 생산하는 조경시설물업체다. 


현재 ▲야외운동기구 ‘웰핏’ ▲물놀이시설 ‘원더풀’ ▲어린이놀이시설 ‘유플레이’ ▲캠핑 관련 제품 ‘캠프4’ ▲휴게시설 ‘보므로’ 등 5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설치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