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김치 100통 만들어 전달
컨텐츠 정보
본문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창우, 민간위원장 장동호)와 고촌읍 남녀새마을지도자회(회장 정지헌, 차은희) 주관으로 지난 6일에서 7일까지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은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진행하게 되었고 특히 지난 첫째 날부터 재료를 손질하고 직접 배추를 절이는 등 철저한 준비과정으로 원활하게 7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할 김장김치 100통을 완성했다.
고촌읍은 지난 2년간 김장 행사를 해오고 있으며 어려운 저소득 취약 계층에게 올겨울도 김치 걱정 없도록 사랑의 김장을 전달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경기공동모금회, 이장단협의회, 지역발전협의회, 주민자치회, 노인회, 고촌농협, 농촌지도자회, 남녀의용소방대, 고향주부모임, 생활개선회, 바르게살기협의회, 고촌청과도매 등 많은 단체들의 후원과 도움을 통해 풍성한 김장을 준비할 수 있었다.
이창우 고촌읍장은 “고촌읍의 모든 단체의 위원님들이 합심하여 김장을 준비하고 힘써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김장 행사를 통해서 지역사회에 마음에 따뜻한 마음이 피어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에 만들어진 김장은 당일(7일) 관내 어려운 이웃 100가구에 전달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