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회
HOME  > 뉴스종합 > 사회

장기동 발전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 장 다녀옴

컨텐츠 정보

본문


사진) 장기동 발전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jpg


장기동발전협의회(회장 이준식)가 11일 발전협의회 회원과 심재웅 장기동장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문수산과 김포국제조각공원으로 2023년 한마음 단합대회를 다녀왔다. 


이날 행사는 장기동민의 날 기념 달빛누리 작은음악회를 비롯한 각종 지역행사에 적극 참여하는 등 그 동안의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 상호 간의 소통과 화합, 그리고 단합을 통해 장기동발전협의회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열렸다.


문수산 등반과 김포국제조각공원 관람을 하며 가을 단풍이 어울어진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낸 회원들은 지역의 발전과 봉사, 나눔, 배려 정신으로 장기동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이준식 발전협의회장은 “바쁜 일정속에도 한마음 단합대회에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모처럼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바쁜 생활에 지친 마음을 회복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재웅 장기동장은 “장기동 지역발전에 든든한 버팀목에 되어 주시는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했다.


백석남 주민자치회장도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시민들이 와주신 덕분에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주민 모두가 행복한 장기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