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
HOME  > 뉴스종합 > 문화

김포FC, "26일 마지막 승부... 플레이오프에서 만나요"... 수능 수험생 티켓 천 원 판매 등 행사

컨텐츠 정보

본문

사진3. 경기 종료 후 기뻐하는 루이스.jpeg

 

사진2. 김포FC를 응원하는 서포터즈 골든크루.jpeg

 

사진1. 경기 종료 후 팬들과 세리머니하는 김포FC 선수단 (1).jpg


김포FC가 플레이오프를 앞두고 심기일전하며 마지막 정규리그 홈경기를 준비한다.  


지난 12일 김포는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하나원큐 K리그2 38라운드 천안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며 승점 1점을 추가해 승점 60점을 기록하며 정규리그 최종전 결과와 관계없이 3위를 확정 지었다. 


하지만 3위를 확정한 김포와는 달리 상위권인 1~2위와 플레이오프 대상인 4~5위는 마지막 경기의 승패의 향방에 따라 순위가 바뀌는 만큼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상황이다.

 

김포 역시 플레이오프 상대가 정해지지 않은 만큼 마지막 홈경기를 잘 마치고 상대와 상관없이 김포 특유의 강한 압박과 짠물 수비를 준비하겠다는 입장이다.


김포의 고정운 감독은 “정규리그 3위를 확정지었지만 마지막 최종전도 승리를 위해 홈경기 준비를 할 것 이다. 매 경기마다 많은 팬분들이 우리를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아주시는데 그 분들에게 보답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승리하기 위해 노력할 것”아라고 다짐했다.


한편 김포는 11월 26일(일) 오후 3시 김포솔터축구장에서 경남FC와 K리그2 39라운드 정규리그 최종전을 치른다.


장외에서는 야외 편의점 부스와 푸드트럭 5개소를 설치해 팬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경기 종료 후 특별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김포FC 홍보대사 진시몬과 ‘해바라기’를 부른 박상민의 합동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포는 2024 대학 수학 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 한해 일반석 티켓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는 불가능하며 현장에서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당일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1시부터 가능하고 현장에서도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가능하다.


 

 

싸다 빠르다 쿠팡 장보기.jpg

 



#김포FC #플레이오프에서 #만나요 #진출 #마지막 #경기 #수능 #수험생 #티켓 #천원 #판매 #푸드코트 #트럭 #푸드 #공연 #박상민 #진시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