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회
HOME  > 뉴스종합 > 사회

김포시기독교총연합회, 23일 사우사거리 성탄트리 점등 감사예배

컨텐츠 정보

본문

감사예배.png



김포시기독교총연합회가 23일 오후 5시 30분 사우사거리에 설치된 성탄트리를 점등하고 감사예배와 전도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우리영광교회 오흥일 목사의 사회로 한강신도시연합회장 주는교회 강성현 목사가 대표기도한다.


또한 김포시기독남성합창단과 김포시기독실업인선교회, 바리톤 김승환 교수의 특송과 함께 한교총공동대표회장 두란노교회 이상문 목사가 설교를 나눈다.


김기총 대표회장인 성산장로교회 최병하 목사가 인사말을, 예수가족교회 이호선 목사가 광고를, 김포사랑스러운교회 최종일 목사가 축도한다.


성경말씀 구절은 누가복음 2장 8절~11절 "그 지역에 목자들이 밤에 밖에서 자기 양떼를 지키더니 주의 사자가 곁에 서고 주의 영광이 그들을 두루 비추매 크게 무서워하는지라.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하지 말라. 보라, 내가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이다.


한편 김포시기독교총연합회는 28일 오전 11시 사랑의동산교회에서 41차 정기총회를 갖는다.


또한 2024년 1월 10일 오전 7시 김포시청 강당에서 조찬기도회도 열 예정이다.

 

#김포시 #기독교 #총연합회 #김기총 #사우사거리 #성탄트리 #점등 #감사 #예배 #선물 #크리스마스 #예수 #탄생 #성탄절 #가족 #친구 #연인 #감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