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회
HOME  > 뉴스종합 > 사회

김포 스마일명품 찹쌀꽈배기 장기동점·은사부 중화요리, ‘함께 111 나눔가게’ 39~40호 선정

컨텐츠 정보

본문


39호 명품찹쌀꽈배기.jpg

 

40호 은사부.jpg


장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심재웅, 민간위원장 조남근)가 23일 장기동 소재 ‘스마일명품 찹쌀꽈배기 장기동점’, 중화요리점 ‘은사부’에게 ‘함께 111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함께 111 나눔가게 릴레이 사업’이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1가게당 1만원씩 1년 이상 기부하는 상점에 장기동 지역사회 보장협의체에서 자체 제작한 나눔 가게 현판을 전달하는 장기동 특화사업으로서 모금된 성금은 저소득층을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비로 사용된다.


지난 5월부터 시작된 ‘함께 111 나눔가게 릴레이 사업’은 상점을 운영하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현재 40호점까지 선정됐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대표들은 한목소리로 “월 1만 원 이라는 크게 부담되지 않는 금액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 끌려 이번 릴레이 사업에 동참하게 됐다”며 “주변 사장님들께 적극 홍보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재웅 장기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결심해주신 각 상점 대표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 릴레이가 지속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포 #스마일명품 #찹쌀 #꽈배기 #장기동점 #은사부 #중화요리 #함께 #111 #나눔 #가게 #39호 #40호 #선정 #기부 #릴레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