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
HOME  > 뉴스종합 > 문화

김포문화재단, ‘한옥마을 채종 씨앗 나눔’ 이벤트

컨텐츠 정보

본문


홍보 이미지.jpg


김포문화재단은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방문객을 대상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친환경 활동을 독려하기 위한 <한옥마을 채종 씨앗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옥마을은 매년 다양한 식물을 정성껏 키워 시민들의 시선과 발길을 모았으며 올해는 특별히 조경담당자를 비롯한 직원들이 손수 수세미·조롱박·해바라기·꽃창포·봉선화 등을 심고 거둬 그 씨앗을 받았다.


‘한옥마을 채종 씨앗 나눔 이벤트’는 한옥마을에 방문한 후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김포아트빌리지한옥마을 #김포아트빌리지 #김포한옥마을 #채종씨앗 #김포문화재단 #ESG경영)를 삽입해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대상자는 추후 한옥마을에 방문하여 씨앗과 압축배양토가 담겨 있는 키트를 선물(선착순 200명 한정)로 받을 수 있다.


한옥마을팀 관계자는 “김포문화재단은 문화예술을 중심으로 ESG경영에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김포한옥마을은 자연친화적 공간과 재생한옥의 역사를 가진 곳으로 환경의 가치와 의미를 생각하기 좋은 장소”라고 말했다. 


채종씨앗은 냉동보관 후 내년 봄에 심으면 된다. 키트 수령 장소는 한옥마을 관리사무소(경기도 김포시 모담공원로 170-19)이며 공휴일을 제외한 월~토 9시~18시(점심시간 제외)까지 운영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