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
HOME  > 뉴스종합 > 문화

"역대급 성적" 김포FC, 후원사ㆍ단체 초청 제1회 후원인의 밤 행사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사진1. 김포FC 후원사들의 단체사진.JPG


김포FC(이하 김포)가 ‘제1회 김포FC 후원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13일 김포는 김포 컨벤션 웨딩홀에서 진행된 행사는 2023시즌 김포FC를 후원한 후원사 및 단체들을 초청해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창단 후 처음 개최된 후원인의 밤은 김포FC 구단주를 맡고있는 김병수 김포시장, 홍경호 대표이사, 고정운 감독, 이회택 기술고문을 포함해 스폰서, 의료지원, 홍보대사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는 김포FC의 연혁 소개 후 내·외빈 축사를 진행했다. 김병수 김포시장, 홍경호 대표이사, 고정운 감독이 축사를 진행해 한 시즌동안 받은 성원과 격려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올 시즌 김포FC가 많은 사랑을 받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 내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K리그1으로 승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2부 행사는 감사패와 감사장 전달과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스폰서, 의료자원 협력병원, 협력사 등 33개 기업 및 단체가 홍경호 대표이사, 고정운 감독으로부터 감사패와 감사장을 받았다.


감사패와 감사장 수여식 진행 후 김포FC의 치어리더 골든걸스, 홍보대사 진시몬의 축하 공연이 후원인의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김포FC 홍경호 대표이사는 “2023시즌 구단을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보내주신 성원을 잊지 않고 구단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싸다 빠르다 쿠팡 장보기.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