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회
HOME  > 뉴스종합 > 사회

이애형 도의원, 도 공무원 노조 선정 2년 연속 '베스트 의원'

컨텐츠 정보

본문


KakaoTalk_20231221_143200060_05.jpg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이애형(국민의힘 수석대변인, 수원10) 의원이 경기도·경기도의회 직원 투표를 통해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2023년 의정활동 우수 경기도의원’에 선정되어 감사패를 수상했다.


21일 경기도의회 의장실에서 열린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도청지부, 경기도통합공무원노동조합이 처음으로 함께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간부 공무원 및 경기도의원에 대해 청렴성, 조직 화합 등을 기준으로 직원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존경받는 간부 공무원 4인, 의정활동 우수 경기도의원 5인이 선정된 것에 따른 것이다.


이애형 의원은 “일선 공무원들의 직접 투표에서 2년 연속으로 베스트 의원으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하고, 올해에는 경기도 3개 공무원노동조합에서 함께 추진한 것이라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경기도를 위해 좀 더 매진하라는 격려로 알고 최선을 다해 도민과 소통하고 공정한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이애형 의원 외에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으로 선정된 김영기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의원(국민의힘, 의왕1), 김미숙 보건복지위원회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3),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국민의힘, 포천2), 정승현 기획재정위원회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4)이 감사패를 수상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