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오세풍 도의원, 국민의힘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컨텐츠 정보

본문


2023-12-21_경기도의회_국민의힘_2023년도_행정사무감사_우수의원_시상식_원본_040.JPG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오세풍 의원(국민의힘, 김포2)이 21일 국민의힘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는 제372회 정례회 중인 지난 11월 10일(금)부터 11월 23일(목)까지 2주간 경기도교육청 및 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오세풍 의원은 김포 출신의 제11대 경기도의회 초선의원으로 국민의힘 대변인을 맡고 있다. 


오의원은 이번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해 교과 보충 집중프로그램의 운영상 문제점과 지역특수교육운영위원회의 부적절한 운영 실태 등을 지적하고 ‘꿈의학교’(현 이룸학교)와 같은 보조금 사업의 사후 검증을 강화할 것을 요구했다.


특히 김포시의 과밀학급 해소를 위한 중학교 신설 필요성과 청소년 사이버 도박 및 마약 문제의 심각성을 제기하는 등 활발한 행정사무감사 활동을 펼쳐 왔고, 이러한 의정활동에 따른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오의원은 지난 해에도 ‘교육기획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최우수상’을 수상했었다.


오의원은 “대안을 제시하는 행정사무감사와 명확한 사후 조치로 구체적인 성과를 보여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