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제
HOME  > 뉴스종합 > 경제

이정태 강화군 경영자협의회 회장 취임... “기업 경쟁력 확보, 다양한 공헌 활동 최선

컨텐츠 정보

본문

KakaoTalk_20231222_234755074.jpg


강화군 경영자협의회는 22일 명진뷔페에서 강화군 경영자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유천호 군수, 박승한 군 의장, 시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그동안 협의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한광열 회장에 대한 공로패 증정, 이임사, 이정태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로 이어졌다.


이날 취임하는 이정태 회장은 강화군 경영자협의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면서 회원사 간 전문지식과 정보를 원활히 교류하는 등 평소 협의회에서 높은 평판을 받아왔다.


또한 한국자유총연맹 인천광역시지부 회장, 인천광역시 체육회 이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고, 화도면 소재 총 55객실 규모의 라르고빌 리조트 CEO로서 많은 외부 관광객을 유치해 지역경제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정태 회장은 취임사에서 “협의회 발전과 기업의 경쟁력 확보 및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그간 축적된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강화군 지역경제 발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유천호 군수는 축사를 통해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지역경제 리더인 강화군 경영자협의회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가운데, 적극적인 기업활동이 절실히 요구되며 군은 기업의 경영 안정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