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스종합
HOME  > 뉴스종합

클린도시사업소장, 공원 주요 현안 현장행정 추진

컨텐츠 정보

본문


3 클린도시사업소장 현장행정.JPG



이기일 김포시청 클린도시사업소 소장이 4일 공원관리과 주요 현안사항과 추진 예정인 주요 사업 대상지를 돌아보며, 각 사업의 예산확보 현황과 추진 일정, 현안사항 등을 현장에서 확인했다.


지난 1월 1일자로 클린도시사업소장에 새로 부임한 이기일 소장은 2023년 공사가 완료된 구래동 문화의거리와 금빛수로 야간경관조명 개선사업 현장을 비롯 현재 운영 중인 금빛수로 아동 얼음썰매장을 찾아 로드체킹하며 그간 추진 경과와 앞으로 운영‧관리해 나갈 방향에 대해 전반적으로 점검했다.


이어 이 소장은 올해 추진 예정인 고촌읍 구향공원 다목적구장 설치, 걸포중앙공원 물놀이장 조성, 청송마을 산책로 정비, 야생조류생태공원 주차장 무인차단기 설치 등 주요 사업장을 일일이 살펴보며,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고품격 공원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을 주문했다.


이기일 김포시 클린도시사업소장은 “이번 현장행정을 통해 공원이 시민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시민들의 행복한 일상을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이며 시민친화적인 공원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게시물은 김포인뉴스님에 의해 2024-01-09 12:02:40 사람들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