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
HOME  > 뉴스종합 > 문화

김포FC, 공격수 이현규, 김경준, 김희성 선수 영입... 막강 화력 구성

컨텐츠 정보

본문


사진1. (좌)김경준, (중앙) 김희성, (우)이현규.jpg

왼쪽부터 김경준, 김희성, 이헌규 선수. 사진=김포FC


 

김포FC는  팀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공격수 이현규, 김경준, 김희성 선수들과의 계약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선수 영입으로 팀은 다양한 포지션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닌 멤버들을 영입하며, 강력한 라인업을 형성하게 되었다.


이현규 선수는 안산에서 지난 시즌 24경기에 출전하며 3골 1도움을 거둔 바 있다. 드리블과 패스의 연결고리로 팀에 다양한 공격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의 뛰어난 개인기와 결정력 있는 플레이로 작년 득점 왕 특급 용병 루이스와 호흡을 맞춘다면 최강 콤비 플레이가 가능할지 기대된다.


김경준 선수는 수비에서의 강인한 모습과 공격 참여로 팀의 백라인을 지키며 공격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그의 다재다능한 플레이는 팀에 안정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희성 선수는 목포에서 주전 공격수로 포지션을 변경하며 이번 시즌 프로무대에 처음 출전한다. 중앙 미드필더로서 다양한 전략을 제시하며 팀의 중추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활발한 움직임과 예리한 판단력으로 중앙과 공격에서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FC 관계자는 “이번 선수들의 영입을 통해 팀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여 팬들에게 새로운 시즌에서의 기대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성공과 흥미로운 순간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