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김승원, "장안 발전, 연속성 중요"... 수원갑 재선 도전 공식화

컨텐츠 정보

본문

김승원.png


“민생은 살리고 민주는 지키며 더 큰 장안 만들 것”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의원이 7일 오전 수원시 장안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2대 총선 수원시갑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재선 도전을 공식화했다.


김 의원은 “지금 민생경제와 민주주의가 모두 위협받고 있다” 면서 “민생은 살리고 민주는 지키며 ‘더 큰 장안’을 만들어가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 의원은 신설 예정인 동인선, 연장 예정인 신분당선, 수원화성 보존지역 규제완화 등 장안 발전을 위해 21대 국회에서 이뤄낸 성과의 연속성이 중요하다는 점을 특히 강조했다.


김 의원은 “21 대 국회에서 활동하며 예산을 확보한 동인선은 지난 12 월 시공사 선정과 계약까지 완료되는 등 상당한 진척을 보이며 현재진행형 ” 이라면서 “ 동인선 뿐만 아니라 신분당선 , 수원화성 보존지역 규제 완화 등 그간 이룬 굵직한 성과들의 완성을 위해서는 검증된 실력이 필요하다 ” 는 입장이다 .


또한 “ 수원특례시 출범 , 수원회생법원 설치 , 경찰전직지원센터 이전 , 동원고 방음터널 설치 등 불가능에 가깝다는 각종 현안과 숙원문제를 꾸준히 해결해왔다 ” 고 설명하며 “ 지난 4 년간 검증된 실력으로 장안의 숙원 해결사 역할을 이어가겠다 ” 고 포부를 밝혔다 .


김 의원은 오는 14일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장안 발전과 개혁 과제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당선 이후 국회에서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법제사법위원회, 국회운영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언론미디어제도개선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특히 민주당 당내에서도 원내대표 비서실장, 원내부대표,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을 역임하고 현재 법률위원장,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 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 관권선거개입대책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당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승원 #수원 #장안 #출마 #재선 #총선 #선거 #민주당 #공천 #경쟁 #후보 #발전 #성과 #연속성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