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회
HOME  > 뉴스종합 > 사회

김포시자원봉사센터 1차 운영위원회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4-1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png


김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현실)가 지난 13일 본청 영상회의실에서 2024년도 제1차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2023년 결산내역 및 사업추진 실적을 시작으로, 2024년 예산현황 및 사업계획 등을 보고했다.


김포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2023년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재능봉사단 양성, 사랑의 이불 빨래방, 자원봉사센터 거점운영, 찾아가는 옷수선 봉사단, 자원봉사단체 리더 워크숍,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자원봉사 교육, 가족봉사단,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 등을 실시했고, 2024년에는 신규사업으로 “현장에서 통(通)하는 자원봉사자 육성”을 위한 「자원봉사자 교육대학」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운영위원회 회의를 진행한 민영관 위원장은 운영위원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길 당부하였으며, 회의에 참석한 송천영 자치행정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직접 자원봉사활동에 많이 참여는 못 하지만 위원님들께서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신현실 김포시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자 교육대학, 참! 좋은 사랑의 밥차, 가족봉사단 활동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김포시자원봉사센터가 될 수 있도록 운영위원들과 함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는 민영관 위원장을 비롯하여 다양한 자원봉사 관련 분야에서 활동하는 시민사회단체 대표 18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