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육
HOME  > 뉴스종합 > 교육

김포선수단,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컨텐츠 정보

본문

김포선수단, 2024년 경기도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우수한 성적으로 마무리 (2).jpg

 

김포선수단이 12일, 13일 광주 팀업캠퍼스 야구장에서 열리는 티볼경기를 마지막으로 2달 간에 걸친 2024 경기도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지난 8월부터 두 달간에 걸쳐 실시된 경기도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는 김포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각 종목별 우승팀들이 김포 대표 자격으로 이번 대회에 참가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과단위 교육지원청 중 최다인원인 609명의 선수단을 이번 대회에 참가시켰으며 티볼 경기만 남겨놓은 시점에서 우승 8팀, 준우승 7팀, 3위 9팀의 쾌거를 올렸다.


우승팀 현황으로는 축구 남초부 은여울초, 풋살 남초부 은여울초, 농구 여초부 보름초, 농구 여고부 고촌고, 스포츠스태킹 남중부 김포한가람중, 스포츠스태킹 여중부 김포한가람중, 족구 남고부 하성고, 탁구 여고부 마송고 이상 8팀이며 해당팀들은 경기도대표 자격으로 10월말부터 시작되는 전국학교스포츠클럽축전에 참가하게 된다.


김영리 교육장은 “학생들이 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통해 건전한 경쟁과 땀의 가치를 깨닫게 된 계기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특히 여학생들의 참여가 크게 늘어난 것이 고무적이다”며 “앞으로도 학교스포츠 생활화를 통한 건강 체력과 기본 인성 함양을 위해 김포교육지원청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0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