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제
HOME  > 뉴스종합 > 경제

김포도시관리공사, 2025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가져

컨텐츠 정보

본문


김포도시관리공사가 14일 2024년도 주요 사업성과를 점검하고 2025년도 핵심 추진업무를 공유하기 위한 ‘2025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공사는 이번 보고회에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 확대, 김포시 야간정책과 연계한 신규사업 발굴, 데이터 및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업무혁신 등을 2025년도 경영방향의 핵심 기조로 제시하고 시정방향과 공사의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추진방안의 청사진을 공유했다.


주요 추진계획으로는 ▲ AI와 빅데이터 등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공공서비스 개선 ▲공공시설의 야간개장 도입 ▲공정관리를 통한 사업의 적기추진 ▲ 안전보건관리체계 강화 등 총 96개 업무계획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


특히 공사 대표노조 위원장, 청년위원회, 김포시민이 함께 참여하여 투명한 경영문화 조성과 시민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는 소통경영을 적극 실천하며 대내외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는 중요한 기회가 됐다.


이형록 사장은 “2025년도 주요 업무계획을 차질 없이 추진하여 좋은 성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CEO부터 앞장서 경영전략을 관리하겠다”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혁신경영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공사가 되겠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3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