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제
HOME  > 뉴스종합 > 경제

김포시 오스트리아 시장개척단 출국... 김병수 시장 동행

컨텐츠 정보

본문


1 (2).JPG


김포시가 김포 관내 기업들의 유럽 판로 확대를 위해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리고 있는 ‘2024 KOREA BUSINESS EXPO VIENNA’에 참여 중이다. 

 

시는 이번 참여가 김포 관내 기업들의 수출 신규 거래처 발굴 및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해외시장개척단과 동행 중인 김병수 시장은 ESG(환경·사회· 지배구조) 포럼과 글로벌 마케터 현지 미팅, 세계한인경제인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세계한인무역협회와 KOTRA가 주관했으며 46개국, 89개 도시에서 활동하는 한인 경제인 최고경영자와 차세대 경제인 850여명을 비롯해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기업인, 오스트리아 정부 인사 등 3000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다. 


김포시에서는 이번 행사에 ㈜에이스텍코리아, ㈜트윈스, ㈜성우금속, ㈜디플럭스, 삼중티엔씨(주), 남양키친플라워, ㈜아하, 현진 CNT 등 총 8개 기업 대표인 등 관계자 14명이 참가했다. 


이는 지난 7월 태국, 베트남에서 진행한 해외시장개척단 지원사업의 하반기 사업 일환으로 해외바이어와의 수출 상담 및 계약을 통해 유럽으로의 판로 확대와 수출 실적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김포시 관계자는 “유럽에서 진행하는 해외시장개척단 지원 사업에서 8개 기업 모두 적극적인 수출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어 실제 계약으로 이루어 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김병수 시장은 지난 10월 27일 출국했으며 11월 2일 입국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52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