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김포시,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발표

컨텐츠 정보

본문

김포시가 시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자 금년 처음으로 개최한 '제1회 김포시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당선작을 선정해 12일 발표했다.

시는 지난 9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작품을 접수해 지난 8일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응모작 38편 중 15개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최우수작은 유창우씨(서울 영등포구)의 '만원으로 떠나는 김포 비경 탐방!'이 선정됐다. 김포의 주요 명소인 함상공원부터 대명항, 평화누리길까지 돈 1만원으로 누릴 수 있는 여행코스를 재미있게 설명했다는 평이다.

우수작은 평화누리길 1코스를 소개한 황윤하씨(서울시 관악구), 평화누리길 3코스를 소개한 김상범씨(서울시 도봉구), 장릉을 소개한 임중빈씨(인천시 서구), 김포의 여행지 베스트3를 소개한 안아름씨(서울시 양천구)가 선정됐다.

이 외에도 대명항 함상공원을 소개한 정숙현씨(김포시 고촌읍) 등 10명이 장려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50만원, 우수상과 장려상은 각각 30만원,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시는 당선작 등을 활용해 기관 SNS 및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시를 홍보하는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박정우 공보관은 "제1회 공모전임에도 불구하고 우사한 작품들이 많이 접수됐다”며 “김포의 숨겨진 명소를 널리 알리기 위해 수상작을 다방면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오는 29일 평생학습센터 대강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289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