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김인수 시의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통령 표창 수상

컨텐츠 정보

본문

김포시의회 김인수 의원이 24일 화성시청에서 열린 ‘2019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경기지역 의장표창 수여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5919_3554_5224.jpg

김 의원은 제16~18기(2014 ~ 2019년) 민주평통 김포시협의회 자문위원으로 5년간 활동하면서 평화통일 기본조성 분야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특히 2016년부터 현재까지 제17, 18기 민주평통 김포시협의회 기획홍보분과위원장을 맡아 협의회 위상을 강화하고 지역 통일 운동 촉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데 큰 역할을 담당했다.

2018년에는 12월에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포시협의회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해 제정함으로써 김포시협의회의 운영 및 사업 추진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법적 토대와 근거를 마련했다. 또한 매분기 개최되는 김포시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하고, ‘평화! 그 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경기지역 자문위원 대상으로 개최된 문재인 대통령의 한반도 정책 보고를 받는 등 지역 내 통일 담론 확산에 기여했다.

김인수 의원은 “시민을 대표하는 시의원이며 민주평통 자문위원으로써 해야 할일을 한 것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이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평화통일 기반조성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힘을 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 의원은 지난 17일 제5회 UN 국제부패방지의 날 기념한 (사)부패방지국민운동 김포시연합 총회에서 청렴공직자상도 수상한 바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289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