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회
HOME  > 뉴스종합 > 사회

도시관리공사 김영수 팀장, 헌혈 100회 명예장 수상

컨텐츠 정보

본문


4. 김포도시관리공사_김영수 팀장 헌혈 100회.jpg


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김동석) 기획평가팀 김영수 팀장이 ‘헌혈 유공 명예장’을 수상하며 사회공헌활동에 모범을 보였다.


김영수 팀장은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헌혈 활동 참여로 지난 24일 김포구래 헌혈의 집에서 헌혈 100회를 달성했다.


김포구래 헌혈의 집 책임간호사 조혜은 과장은 “코로나19 이후 혈액이 부족해 크게 걱정했는데 공사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많은 힘이 됐다”며 “지속적인 헌혈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 달라”고 부탁했다.  


김영수 팀장은 “꾸준한 걷기 운동으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한 덕분에 오랫동안 꿈꿔왔던 헌혈 100회를 달성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우리 공사 직원들이 헌혈에 동참해 고귀한 생명을 살리는 뿌듯함을 함께 누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동석 사장은 “헌혈 100회 달성에 대한 명예장 수상이 모든 직원들의 귀감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발전과 공헌 활동에 힘쓰는 공사의 역할을 다시금 확인한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매년 상·하반기 사랑의 단체헌혈을 추진하고 있으며 오는 6월 15일, 16일 이틀에 걸쳐 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할 예정이다.

 

 

#김영수 #팀장 #도시 #관리공사 #헌혈 #유공 #명예장 #수상 #100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3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