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지
HOME  > 뉴스종합 > 복지

통진읍지보협, 2차 정기회의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6-1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차 정기회의.jpeg


올 추석 홀몸 어르신 선물꾸러미 지원 논의


김포시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진유·공공위원장 조재국)는 지난 24일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에서 ‘2023년 제2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이는 위원들에게 잠시나마 야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회의 중에는 통진읍 공영주차장에서 총 두 차례 열린 ‘사랑의 밥차’ 행사 중 실시했던 통진읍 주민 복지 욕구 설문조사 결과가 보고됐으며, 주민 여론에 따른 맞춤형 사업에 관해서도 진지한 가운데 활발하게 논의했다.


또한 통진읍 협의체 연간계획 지역특화사업으로 올 추석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꾸러미 지원사업과 관련한 안건을 토론하고 심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진유 민간위원장은 “이곳 애기봉에서 앞으로 봉사하는데 초심으로 돌아가 마음을 다잡는 우리 봉사원들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우리 위원님들이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재국 공공위원장은 “어제는 사랑의 이불 빨래방, 오늘은 정기회의, 다음 주는 사랑의 밥차가 계획돼 있는데, 다들 바쁘신 중에도 시간을 내 봉사에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하반기에도 지금처럼 열정적인 모습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회의를 마친 협의체 위원들은 형편이 어려운 관내 한 가정을 방문, 청소를 돕는 것으로 이날 모든 활동을 마무리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3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