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회
HOME  > 뉴스종합 > 사회

김포우리병원, 보훈단체연합과 지체장애인협회에 성금 기부

컨텐츠 정보

본문


4-1 김포시 대표 건강 주치의 김포우리병원.jpeg

 

4-2 김포시 대표 건강 주치의 김포우리병원.jpeg


김포우리병원(원장 고도현)은 지난 28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역의 보훈가족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과 지역 지체장애인의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와 김포시지체장애인협회에 각각 성금 1000만 원과 500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


김포우리병원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 임종철 회장과 보훈단체 7개소 회장단, 김포시지체장애인협회 이경규 회장, 김포우리병원 김지일 행정원장, 임종광 기획관리실장과 임직원, 김포복지재단 이민영 부장 등 20여 명이 참석하였다. 


임종철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장은 “매년 꾸준히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보훈가족을 위한 지원사업을 해왔는데 올해는 더욱 특별하고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으며 김포시지체장애인협회 이경규회장은 “귀한 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하고 보훈단체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인 것 같다.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김포우리병원의 나눔에 감사드린다”라고 화답했다.


김포우리병원 김지일 행정원장은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보훈단체와 지체장애인협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공감하고 나누는 김포우리병원으로 발전하겠다”며 임종광 기획관리실장은 “해마다 6월이 되면 지금의 우리가 있을 수 있게 헌신한 유공자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예우하는 마음으로 호국보훈의 달 나눔을 꾸준히 해왔다. 올해 신관 증축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김포우리병원은 더욱 적극적으로 지역을 연결하는 구심점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기부금은 보훈가족과 지체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포 #우리병원 #서부 #최대 #병상 #보훈 #장애인 #성금 #기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33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