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육
HOME  > 뉴스종합 > 교육

김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600여 명 한마음 축제 열려... 여러 단체와 기업 후원으로 "풍성 든든"

컨텐츠 정보

본문

한마음체육대회 김포.png


김포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은주)가 주최 한 2024년 김포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한마음 축제가 9일 김포생활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한마음 축제는 김포시 지역아동센터 20개소를 이용하는 아동 및 학부모, 종사자, 봉사자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김포복지재단 지원을 비롯해 손난로봉사단의 학생들 맞춤 학용품 마련과 현장 봉사 지원과 김포경찰서 생활안전협의회, 김포시 호남향우회(한강지회, 호일지회) 김포시 기독교총연합회의 든든한 후원금과 더불어 ㈜일진쿡웨어, ㈜성우금속 ㈜아키페이스, ㈜위덴, 한화보험 정발산지점, 일만장학회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동참으로 더욱 든든하고 풍성한 행사가 됐다. 


김은주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신체활동과 가족의 화합의 기회로 소속감 및 자존감을 높여주고 싶었다”며 “지역사회 여러 단체 관심과 애정어린 후원으로 더 풍성하게 개최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아동,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요청을 드린다”고 말했다. 


고영삼 손난로봉사단장은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한 추억을 돌아보면 아이들의 표정의 변화를 통해 보람을 느낀다” 며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와 손잡고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재능기부로 함께한 방송 3사 개그맨 출신 사회복지사 모임인 개복치(김한배, 박재석, 엄태경, 김은진)는 김포시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하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했고 아이들에게 밝은 웃음을 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171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