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지
HOME  > 뉴스종합 > 복지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과 힐링음악회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사회복지의 날 사진.JPG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기원)는 11일 김포아트홀 대강당에서 사회복지종사자와 내빈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 종사자 활동 장려를 위한「제2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힐링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1부 기념식에서는 국악·클랙식 밴드, 인디·트로트 가수를 초청하여 김포시민 및 사회복지실천가를 위한 다채로운 힐링음악회가 펼쳐졌다.


이어지는 2부 기념식은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과 기념사 및 축사, 사회복지 윤리선언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일해 온 사회복지 유공자 1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수상자는 △김포시장표창 6명 △김포시의회의장표창 2명 △김주영국회의원표창 2명 △박상혁국회의원표창 2명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표창 1명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장표창 2명이다.


박기원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다양한 사회복지영역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동료들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관계자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뵐 수 있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힐링 음악회와 기념식을 통해 사회복지 종사자로서의 사명감과 긍지를 다지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수 시장은 “올해 김포시에는 교통발전, 교육특구, 국가어항 지정 등 좋은 뉴스가 많았다”면서 “내년에는 복지분야에서도 좋은소식이 들려올 수 있도록 시차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52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