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채신덕 의원, 「유아 체육활동의 실태 및 활성화 방안 정책 대 토론회」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경기도 지방의회 채신덕 의원(더민주, 김포2)이 좌장을 맡은 「유아 체육활동의 실태 및 활성화 방안 정책 대 토론회」가 15일(월) 오후 3시에 경기도 지방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개최됐다. 경기도 지방정부와 경기도 지방의회가 공동주최한 『2020 경기도 상반기 정책토론 대축제』의 일환으로 열린 이날 토론회는 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체육활동 정책방향 모색을 위해 마련됐다. 토론회에는 경기도 지방의회 송한준 의장,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염종현 대표의원을 비롯한 심규순, 김성수, 김용찬, 배수문, 민경선 도의원 등이 참석해 토론회를 축하해 주었다.

7157_4477_5121.jpg

토론회 좌장을 맡은 채신덕 의원은 모두 발언을 통해 “현재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사설 태권도학원 강사에게 배우는 체조나 놀이를 접목한 체육활동이 전부이다”라며 “아이들 연령대에 맞는 적절한 프로그램 마련이 절실한 상황이다. 오늘 토론회를 통해 유아체육 활성화 방안에 대한 체계적인 대책들이 도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코로나19 감염병 생활수칙에 따라 무관중·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경기도지방의회 유튜브 「이끌림」을 통해 도민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62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