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김포 시의회, 24일 청년창업관련 토론회 열어..

컨텐츠 정보

본문

김포 시의회가 오는 24일 김포아트빌리지 다목적홀에서 「김포 청년의 창업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청년실업이 국내·외적인 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실제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청년 창업인들의 고충을 듣고 현 청년 정책의 문제점과 개선점 도출로 청년 창업 지원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김포시 지방의회 차원에서 마련하게 됐다.

회의진행은 김포 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박우식 의원이 좌장을 맡고 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김종성 교수가 「김포시 청년 창업 활성화를 위한 3가지 제언」이란 주제로 발표를 한다. 이어 샐러드판다 김성학 대표, 더팀스 권진 대표, 윤민창의투자재단 천지환 사무국장, 한기정 김포시청 일자리경제과장 등이 참여해 청년 창업인, 창업 지원 기관, 지방정부 일자리업무 담당부서장의 토론이 진행된다.

김포 시의회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청년 창업정책이 지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 등 사후 관리제도에 대한 대안 제시로 실질적 창업 활성화 방안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토론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비대면 방식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회의 영상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김포 시의회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625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