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호 김포갑 후보, 청소년들과 정담회 가져
컨텐츠 정보
본문
6일 박진호 국민의힘 김포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감정동 장기동에 거주하는 김포 청소년들과 만나 청소년 정책에 대한 의견을 폭넓게 교환했다고 선거 캠프가 밝혔다.
박 후보는 이날 지역 청소년들을 만나 “친구들이 캠프를 직접 찾아올 것이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다”며 “김포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친구들을 만나 너무 행복하고 캠프에서 추진하는 정책 중 청소년과 청년을 위한 공약 발굴에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 후보는 재차 “보통 선거 기간에 예비후보 캠프를 찾아오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는 걸로 안다”며 “하지만 캠프에 찾아와 의견을 나누는 게 정치 참여의 시작이다. 그런 점에서 오늘 용기 있게 특별해지는 김포 캠프를 찾아온 친구들에게 더욱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했다.
한 청소년은 이 자리에서 “요즘 매스컴에 나오는 뉴스들을 보면 흉흉한 소식이 즐비하다”며 “정치권에서는 조금 더 청소년 안전에 힘을 써주면 좋겠다. 또 관련 공약이 나오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박 후보는 청소년들과의 면담 후 “오늘 나눈 이야기 중 김포를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왔다”며 “조만간 이 아이디어를 공약으로 설계해 청소년들의 삶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