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제
HOME  > 뉴스종합 > 경제

디자인파크, 경기도 지역특화 프로젝트 레전드 50+ 성과 발표 및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컨텐츠 정보

본문


KakaoTalk_20241127_173704969_01.jpg


㈜디자인파크(대표이사 김요섭)가 22일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관하는 ‘경기지역 레전드 50+ 성과공유회’ 참석해 참여기업으로 1년차 성과 발표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디자인파크는 2024년 업계 최초로 ESG 경영을 선언하고 기후변화, 탄소 Zero 등 시대적 요구와 기업가치 창출을 통해 국민 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해 비전을 제시했다.


올해 뿌리산업(금형 ·용접) 프로젝트가 선정되어 정책자금, 수출바우처, 중기부소관 지원사업등을 통해 수출증대 및 카라반 매출 상승에 기여한 활동으로 성과발표를 통해 지원사업 활용사례와 사업성, 기업성장 등을 공유했다.


조희수 경기중기청장은 “레전드 50+는 혁신과 성장잠재력을 가지 중소기업을 3년동안 집중 지원해서 지역의 앵커기업을 육성하는 사업으로 2025년에도 기술혁신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대표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디자인파크 김요섭 대표이사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ESG 경영수준보고를 발간하고 ESG 성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24년을 경영방침으로 ESG경영 선언을 통해 재생에너지 자가발전 운동기구 등 해외 판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며 "퍼걸러 단체표준이 통과로 국내 강소기업은 물론 아웃도어 시설물(놀이·조경·레저)업계에서는 시장점유율 1위 독보적이 위상을 유지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은 물론 해외 수출등을 전사적으로 준비하고 코트라 등유관기관과 협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디자인파크는 야외 운동기구와 야외 물놀이시설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고 놀이시설 및 물놀이시설, 카라반 및 모던이글루 등 글램핑장시설 등을 제조 생산하는 조경시설물업체다. 


현재 ▲야외운동기구 ‘웰핏’ ▲물놀이시설 ‘원더풀’ ▲어린이놀이시설 ‘유플레이’ ▲캠핑 관련 제품 ‘캠프4’ ▲휴게시설 ‘보므로’ 등 5개 브랜드에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설치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539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