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육
HOME  > 뉴스종합 > 교육

아동돌봄김포센터, 시설 네트워크 회의 열어

컨텐츠 정보

본문


4. 아동돌봄 네트워크 회의.JPG


김포시 아동돌봄김포센터가 17일 김포시민회관에서 관내 아동돌봄시설을 대상으로 거점센터의 연간 사업 설명과 7월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시설형 긴급돌봄 사업 설명을 위한 네트워크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다함께돌봄센터18개소, 지역아동센터20개소, 경기미래형돌봄교실2개소 실무자와 경기도 광역지원단 센터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돌봄김포센터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는 관내 모든 아동돌봄시설이 함께 한 의미있는 자리로 거점센터인 아동돌봄김포센터의 추진사업을 안내·홍보하고, 경기도에서 14개 시·군을 대상으로 추진중인 시설형 긴급돌봄 사업설명이 있었다.


아동돌봄김포센터(센터장 이수정) 간사는 “오늘 네트워크 회의는 성격이 다른 여러 돌봄시설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를 공유하는 의미있는 자리였으며 또한 경기도가 현재 추진중인 평일 야간 및 주말에 긴급 돌봄서비스를 지원하는 시설형 긴급돌봄 지원 사업에도 센터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동돌봄김포센터’는 지난 4월 풍무동에 있는 ‘다함께돌봄센터 양도점’이 공모 진행 결과 거점 돌봄기관으로 선정돼 관내 소재 돌봄기관인 다함께돌봄센터와 지역아동센터, 학교돌봄교실 등 돌봄기관 간 네트워크 구축을 비롯한 정보공유, 아동 프로그램 지원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아동돌봄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사항이 궁금하거나 신청을 희망하는 돌봄시설은 아동돌봄김포센터(☎031-988-0271)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59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