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터고, 화재 복구 후 첫 교육과정 박람회 개열어... 다양한 학생 주도 활동 시작
컨텐츠 정보
본문
솔터고등학교(교장 이혜련)가 21일부터 24일까지 교육과정부 및 교육과정 리더단 주관으로‘2025학년도 교육과정 및 선택과목 박람회’행사를 열었다.
솔터고 2, 3학년으로 구성된 교육과정 리더 학생들은 몇 주 전부터 점심시간과 방과 후를 이용해 모둠별로 틈틈이 선택과목 포스터를 만들고, 교육과정 박랍회 준비를 했다.
학생들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후배’를 생각하는 마음이 담긴 설명회 활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선택과목에 대해 잘 알게 됐고, 후배들에게 선택과목 수강 신청 시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가짐을 갖게 됐다고 입을 모았다.
또한 17일 6교시 창의적 체험활동 시간에는 2학년으로 구성된 교육과정 리더 학생들이 1학년 교실을 모둠별로 방문하여 교육과정 및 선택과목 설명 활동을 진행했다. 24일 6교시 창의적 체험활동 시간에는 3학년으로 구성된 교육과정 리더 학생들이 2학년 교실을 모둠별로 방문하여 교육과정 및 선택과목 설명 활동을 진행했다.
솔터고등학교는 화재 복구 이후 5월 본교에 복귀하여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으며, 무엇보다 학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행사를 주도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화합의 가치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