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령자에게 보조 보행차 독거노인에게 MP3 라디오 전달
컨텐츠 정보
본문
김포시 하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경애, 민간위원장 정순봉)가 4일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노인을 위한 '안전한 보행' 고령자용 보조 보행차 20대(300만 원 상당)와 '효도해봄' 독거노인을 위한 MP3 라디오(트로트 내장) 20대(80만 원 상당)를 직접 전달했다.
이번 지원 사업은 보행이 불편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과 홀로 거주하는 노인을 돕기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하나로 하성면 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된 사업비로 추진되었다.
위원들은 수혜자(40명)를 직접 선정하고 각 가정을 방문해 안부를 확인 후 보행기와 라디오를 전달하였으며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 방법도 자세하게 설명했다.
박경애 공공위원장은 “이번 노인 보행기와 라디오 지원이 어르신들의 이동 불편 해소와 행복한 노후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순봉 위원장은 “이번 지원이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큰 도움이 되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했다.
#정순봉 #회장 #위원장 #김포시 #하성면 #지역사회 #보장 #협의체 #고령자에게 #보조 #보행차 #독거 #노인에게 #MP3 #라디오 #전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