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원찬 도의원, 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컨텐츠 정보
본문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부위원장 한원찬 의원(국민의힘, 수원6)이 2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5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한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도정 및 경기교육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특히 시설당직원·시설미화원·조리종사자의 열악한 근무환경 개선에 앞장서며 휴게실 분리 문제를 해결하였고 급식종사자의 구인난과 건강권 확보를 위해 전국 최초로 급식 로봇 도입 예산을 확보하여 2024년 경기도 내 학교 급식실에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한 의원은 경기도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의정정책추진단 위원으로서 도, 교육청 그리고 31개 시·군과 정담회를 통해 정책과제 실현을 적극 추진하는 등 폭넓은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한 의원은 “경기도민 전체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발로 뛰며 힘이 되는 정책을 추진하고, 항상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뜻이 도정에 올바르게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우수 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지역주민의 복리 증진, 삶의 질 향상 그리고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의원들에게 시상하는 상으로 이번이 15회를 맞이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