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행정
HOME  > 뉴스종합 > 행정

한원찬 도의원, 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컨텐츠 정보

본문

20240626 제15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한원찬의원 02 (1).jpg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부위원장 한원찬 의원(국민의힘, 수원6)이 2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5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한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도정 및 경기교육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특히 시설당직원·시설미화원·조리종사자의 열악한 근무환경 개선에 앞장서며 휴게실 분리 문제를 해결하였고 급식종사자의 구인난과 건강권 확보를 위해 전국 최초로 급식 로봇 도입 예산을 확보하여 2024년 경기도 내 학교 급식실에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한 의원은 경기도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의정정책추진단 위원으로서 도, 교육청 그리고 31개 시·군과 정담회를 통해 정책과제 실현을 적극 추진하는 등 폭넓은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한 의원은 “경기도민 전체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발로 뛰며 힘이 되는 정책을 추진하고, 항상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뜻이 도정에 올바르게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우수 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지역주민의 복리 증진, 삶의 질 향상 그리고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의원들에게 시상하는 상으로 이번이 15회를 맞이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58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