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박진영 도의원, 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컨텐츠 정보

본문



2024-06-26_우수의정대상_시상식(임시)_원본_002.JPG


경기도의회 박진영 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8)이 26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제15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에서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 내 문제를 발굴하고 해결하는 데 크게 기여한 우수 의원들에게 주어지는 영예로운 상이다.


박진영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저출산, 돌봄, 보육 등 청년 세대가 갖는 고충을 대변하는 다양한 의정활동을 통해 사회적 문제 해결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동탄 주민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GTX-C 조기 도입 촉구, 2027년 전국체전 화성시 유치를 지원하는 등 지역 현안에도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박 의원은 화성시푸드뱅크 인력 문제 등 지역 현안 해결에 적극 힘쓰고, 현장 방문과 정책토론회,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경기도내 공공·민간체육시설 안전점검 강화, 영유아 체육진흥 제안 등 정책적 발전에 기여하는 모범적 의정활동을 펼쳐 2022년 ‘홍재의정대상’, 2023년엔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 대상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 의원은 "지역사회와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모색해 온 노력들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822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