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
HOME  > 뉴스종합 > 문화

김포시, 만화도서관 장식할 캐릭터 선정 설문

컨텐츠 정보

본문


설문참여 사진.jpg



김포시가 김포 최초의 만화도서관 개관을 앞두고 만화도서관 건물을 장식할 만화캐릭터 선정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시민 대상 설문조사를 하고 있다. 


시는 현재 만화도서관 조성을 위해 고촌읍 신곡리 소재 민원콜센터 1층 공간을 리모델링중이다.


지난 6월에는 ‘2024년 KB후원 작은도서관 조성사업’에 선정돼 1억 5천여만원을 지원받아 서가 및 가구 등을 이미 배치 완료한 상태이며, 오는 9월경 만화도서 등을 구입하여 10월 중에는 개관식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설문조사는 만화도서관의 이미지에 걸맞는 만화캐릭터 후보안 14종에 대해 시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했다.


시는 이번 선호도 설문조사를 비롯해 내부 직원 조사 결과 등을 종합해 9월중 최종 캐릭터를 선정한 후 저작권 사용 협의 등을 거쳐 만화도서관 내·외부 인테리어 구성 등에 반영할 계획이다.

 

설문조사는 장기도서관 내 비치된 게시판 및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김포시 도서관 관계자는 “김포 최초의 만화도서관인만큼 상징적이고 차별화된 건물 디자인 등을 통해 지역의 명소가 되도록 하겠다”며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설문조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과(031-5186-4652)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58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