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박용철 캠프에서 국힘 인천시당-시의원 간담회 개최... "예산 적극 지원" 힘 싣기

컨텐츠 정보

본문

20241002_141825.png


2일 강화군 주요 현안 및 예산 반영 사업 등에 대한 논의를 위해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손범규)과 국민의힘 소속 인천시의원 간의 간담회를 10.16 강화군수선거 박용철 후보 사무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손범규 인천시당위원장과 박용철 후보, 이행숙(서구병) ・유제홍(부평구갑) 당협위원장, 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 이선옥 부의장, 임춘원 원내대표, 김재동 행정안전위원장, 김유곤 산업경제위원장, 김대중 건설교통위원장, 이용창 교육위원장, 이명규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신충식・이봉락・신영희・이단비・김용희・박판순 인천시의원이 참석했다.


박 후보는 간담회에서 "강화풍물시장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 중 하나로 시장 활성화를 위한 인천시의 대폭적인 예산지원이 필요하다"고 요청했다.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은 "강화군민을 위한 인천시 예산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명규 예산결산특별위원장도 "박용철 후보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예결위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손범규 시당위원장은 "지속적으로 인천시당과 인천시의회가 연계하여 박용철 후보가 추진하는 예산들을 꼼꼼히 확인해서 적극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간담회에 참석한 인천시의원은 한목소리로 강화군의 발전과 현안 해결을 위해 시의회 차원에서 조례 발의, 예산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사도 밝혔다.


국민의힘 인천시당 관계자는 "간담회에서 나온 내용을 비롯해 박용철 후보의 공약 사항이 이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인천시의회와 교류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41002_141825.png

 

#박용철 #강화군수 #후보 #인천시당 #공약 #지원 #예산 #간담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227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