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
HOME  > 뉴스종합 > 정치

오세풍 도의원, 서울 도전 페스티벌 ‘모범 의회의원상’ 수상

컨텐츠 정보

본문


20241021_081252.png


18일 오세풍 경기도의회 의원(국민의힘, 김포2)이 국회 박물관 강당 2층에서 열린 ‘2024년 서울 도전 페스티벌’에서 ‘모범의회 의원상’을 받았다.


도전 페스티벌은 사단법인 도전한국인본부 주최하여 문화·예술, 교육, 의회, 사회공헌 등 각 분야에서 한국 사회에 도전정신과 변화를 이끌어 낸 인물을 발굴해 시상한다.


오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으로서 학생들의 통학 여건 개선과 신도시 과밀학급 문제에 대한 도교육청과 지자체의 적극적인 협조 촉구 등 교육 발전에 힘써왔다.


후반기에도 교육행정위원회에 소속되어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과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 의원은 또 도의회 국민의힘 3기 대표단 사회수석으로 도내 25개 교육지원청을 직접 찾아가는 ‘경기교육 정책 드라이브’를 통해 지역 교육의 현안과 학교별 이슈를 직접 보고 들으며 현장의 소리가 반영된 교육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오세풍 의원은 “경기도의회를 모범의회로 선정해 주신데 이어 도의원을 대표해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1400만 경기도민의 대변인으로서 항상 현장의 소리를 듣고 주민들을 위한 목소리를 내겠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240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