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행정
HOME  > 뉴스종합 > 행정

김포시, 경기도 체육진흥시설 지원사업 공모 2건 선정... 도비 33억 원 확보

컨텐츠 정보

본문



김포시는 경기도 주관 ‘2025년 체육진흥시설 지원사업 공모’에 응모한 결과 ‘고촌신곡축구장’, ‘마산동 실내배드민턴장’ 2곳이 최종 선정되어 도비 예산 33억4000만원을 확보했다.


김포시는 이번 공모사업 선정을 위해 지난 9월 공모 신청 후 사업추진에 필요한 행정절차를 진행하고 관련기관에 선정 필요성을 적극 건의했다. 


또한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홍원길 도의원에 도비 예산 지원을 적극 요청해 이룬 성과라고 밝혔다.  


김포시는 이번 공모사업 포함 금년에만 총6개 사업이 공모에 선정되어 총 46억원의 국도비를 확보했다.


한편 고촌신곡축구장 조성사업은 총사업비 18억원으로 한강유역환경청으로부터 하천점용허가를 받아 내년 6월까지 축구장 1면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배드민턴 전용구장으로 활용될 마산동 실내배드민턴장은 총사업비 137억원으로 25년 상반기 LH로부터 부지매입계약 후 내년 하반기 착공 예정이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이번 공모사업으로 공공체육시설 확충 사업이 탄력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 김포FC 홈구장인 솔터축구장을 1만석까지 증축하고 김포 솔터 실내 테니스장, 김포 반다비 체육관을 준공했다. 앞으로도 공공체육시설을 확충해서 70만을 바라보는 김포시를 더 건강하고 활기차게 만들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행정 1,534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